신간리스트
전체리스트
EBS Multi eBook 시리즈
외국어
사회
에세이/산문
대학교재
EBS 수능 대비 시리즈
수험서/자격증
경제/비즈니스
장르문학
EBS 수능 영역별 시리즈
취미/여행
자연/과학
인문
EBS TV 시리즈
문화/예술
컴퓨터/인터넷
역사
EBS RADIO 시리즈
가정/생활
어린이
종교/역학
문학
성인

[ 이 땅에 태어나서 - ... ]

      

호감을 주는 영어 반감만 사는 영어





제작형태에 따라 알
맞은 뷰어를 설치해
주세요.

저자 : 데이비드 세인 번역 :  황선종  

출판사: 북스넛 / 2007-06-18

제작형태 : BOOKCUBE(B-612)

용량 : 2404K

대출현황 :  대출 가능

예약현황 : 0

전체(XML)

작품에 대한 설명글 저자에 대한 소개글 작가의 한마디 책의 목차 독자들의 서평 독자들의 한줄서평

  작품소개

자신의 의사를 정확하고 정중하게 전달할 수 있는 영어 표현을 소개한 책이다. 거절, 명령, 불만, 경고, 사과와 같은 자칫 잘못하면 상대방의 기분을 상하게 만들 수 있는 미묘한 표현들을 자세하고 구체적으로 소개한다. 익숙하지 않지만 네이티브가 선호하는 표현과 쉽고 간단하지만 자칫 무례하게 보일 수 있는 표현들을 자세히 배울 수 있다.

  저자소개

데이비드 세인(저자): (David A. Thayne)
1959년 미국에서 태어나, 캘리포니아주 아주사퍼시픽대학에서 사회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였다. 미국 Fidelity 증권회사에서 근무하다 일본으로 건너갔고, 2005년 현재 일본에서 영어교재 작가와 강사로 일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영어를 확실하게 청취하는 기술>, <이것을 영어로 말할 수 있습니까?>(공저), <아사히 영어 스타일북> 등이 있다.

황선종(번역자): 한국외국어대학교 사학과와 일본 다이토분카대학교 일본어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 일본어학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2006년 현재 인트랜스 번역원에서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ITS번역아카데미에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강의를 담당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호감을 주는 영어, 반감만 사는 영어>, <회사 그만뒀습니다>, <설명의 테크닉>, <최고의 판매왕> 등이 있다.

  작가의말

작가의 말이 없습니다.

  목차

- 머리말 [1] 영어로 매너 있게 거절하는 법 1. 판매원에 대한 거절 2. 친구의 권유에 대한 거절 3. 업무상 필요한 거절(잔업이나 휴일 출근을 거절할 때) 4. 거래처에 대한 거절 5.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드는 거절 [2] 상대의 마음을 움직이는 영어 1. 의뢰.지시.명령 영어의 함정 2. 네이티브가 주로 사용하는 의뢰.명령 영어 [3] 호감을 주며 영어로 허가 구하기 [4] 반감을 사지 않고 영어로 반대하기 1. 일상 대화에서의 의문 제기 2. 비즈니스 영어에서 자연스럽게 반대의견을 내세우기 [5] 협상에 유리한 영어 vs. 협상에 불리한 영어 1. 영어 협상 전략 2. 그밖의 영어 협상 테크닉 [6] 불만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표현 [7] 네이티브 방식으로 경고하는 질책하기 1. 가벼운 주의.경고 영어 2. 부하 직원에게 주의나 경고를 할 때 [8] 사교에 꼭 필요한 사과표현 1. 일상적인 일에 대한 사과표현 2. 비즈니즈 현장에서 필요한 사과표현 [9] 불행한 소식을 영어로 전달하는 법 [10] 영어로 따뜻하게 위로하기 [11] 반감을 사지 않으면서 관계를 끊는 법 1. 관계의 정리 2. 직장을 그만두는 경우 [12] 전화나 방문객을 대하는 표현 1. 좀처럼 쉽지 않은 접객 영어 2. 전화 응대 영어

  독자서평

등록된 독자 서평이 없습니다.

  한줄서평

등록된 한줄 서평이 없습니다.

등록된 서적이 없습니다.

등록된 서적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자약관